AC-PDP에서 Large-Sustain-Gap 구조의 구동을 위한 셀렉티브 리셋 파형=

Abstract

본 논문에서는 AC-PDP의 large-sustain-gap 구조를 구동하기 위해 제안된 리셋 파형을 바탕으로 dark room contrast ratio를 개선하기 위한 새로운 셀렉티브 리셋 파형을 제안하였다. 일반적인 램프 리셋 파형으로는 large-sustain-gap 구조에서 어드레스 전극이 음극이 되는 조건을 피할 수가 없었고, 리셋 방전의 안정성에 많은 문제를 야기한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램프 리셋 대신 수직 펄스 리셋을 제안 되었다.

Description

서론 = 1 본론 = 4 제 1 장. 이론적 배경 = 4 1―1 PDP(Plasma Display Panel) = 4 1―2 PDP에 적용되는 플라즈마 이론 = 8 1―3 AC-PDP의 구조 및 발광원리 = 13 1―4 AC-PDP의 구동 방법 = 15 1―4.1 ADS(Address Display period Separated) 구동 방식 = 16 1―4.2 AWD(Address While Display) 구동 방식 =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