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 조명의 효율적인 방열 방법에 대한 분석

Keywords led조명의효율적인방열방법에대한분석

Abstract

최근 들어 LED를 이용한 조명 시장 산업의 발전이 가시화 되면서 이의 응용범위가 날로 새로운 영역으로 넓혀지고 기술적 선점을 위한 국가 간 기업 간의 경쟁이 뜨거워지고 있는 추세이다 . 더욱이 전 세계적으로 에너지의 고갈 문제와 환경 문제가 중요하고 심각한 이슈로 자리 잡고 있는 상황 속에서 LED의 수요는 더욱 증대될 전망이다. LED는 다른 조명용 광원에 비해 친환경적인 소자 고출력 고 휘도 반영구적인 수명의 우수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 반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