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의 고속이동 중 위치판독=

Abstract

POP(Package On Package) 는 일반적으로 메모리 디바이스의 용량을 증대시키기 위하여 동일한 또는 서로 다른 메모리 용량을 가진 두 개 또는 그 이상의 Package를 아래에서 위로 포개어 적재하여 서로 Lead를 연결시킴으로써 메모리 용량을 증대시키기 위한 목적의 Package이다. POP는 Fine Pitch의 Lead를 사용하므로 서로 적재될 때 Lead간 Matching 상태가 매우 중요하다. Package를 서로 적재를 하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