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프로젝션 디스플레이를 위한 프레임 레이트 변환 방법=

Abstract

최근, 휴대폰은 멀티미디어로의 복합화 되고 있으며 단순히 전화를 걸고 받는 기능뿐만 아니라 사진 촬영, 웹 탐색, 게임 등과 같은 새로운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T-DMB(Terrestrial digital multimedia broadcasting) 지원 휴대폰의 수요가 급격히 확대되고 있다. 또한 빔 프로젝션(beam projection) 기능을 갖춘 휴대폰인 휴대폰 프로젝션 디스플레이(Mobile projection display)가 주목 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