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thesis and Applications of Organic-Inorganic Hybrid; Electronic paper, Magnetorheology/

Abstract

본 논문은 유-무(유)기 하이브리드 입자의 제조와 응용에 관한 것으로 전자종이와 자기유변유체에 대한 응용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첫 번째 연구는 전자 종이 디스플레이의 응용을 위한 전기영동 현상을 보이는 유-무(유)기 하이브리드 칼라입자의 합성과 분석에 관한 내용이다. 두 가지 방법으로 칼라입자를 제조하였는데, 첫 번째 방식은 빨간색을 띄는 전기영동 입자로써 무기 안료인 hematite(Fe₂O₃)를 선택하였으며, hematite 입자의 문제점인 비중을

Description

PRAT-1 = 2 1. INTRODUCTION = 2 1.1 Electrophoretic Paper Display = 2 1.2 Elctrophoretic particles = 4 2. = EXPERIMENTALS 2.1 Materials = 7 2.2 Preparation of Electrophoretic particles = 7 2.3 Characterization = 8 3. RESULTS AND = DISCUSSIONS 3.1 Scan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