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편익이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Title
제품편익이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Authors
임미화
Issue Date
2007
Publisher
인하대학교
Abstract
본 연구는 제품편익이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몰입에 영향을 미치는 과정을 살펴보기 위해 수행되었다. 본 연구에서는 제품 편익의 두 가지 측면인 쾌락적 편익과 기능적 편익이 브랜드 애착에 영향을 미치고, 브랜드 애착은 다시 브랜드 몰입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개념화 하였다. 그리고 제품군을 이성적 제품과 감성적 제품으로 분류하고, 연구대상을 자기감시성이 큰 집단과 작은 집단으로 분류하여, 각각의 제품군과 집단에서 쾌락적 편익과 기능적 편익이 브랜드 애착에
Description
제1장 서론 = 1 제1절 연구의 배경과 목적 = 1 제2절 연구의 방법 및 구성 = 3 제2장 이론적 배경 = 5 제1절 편익 = 5 1. 편익의 개념 = 5 2. 편익에 대한 기존 연구 = 5 3. 편익의 분류 = 6 제2절 브랜드 애착 = 7 1. 브랜드 애착에 대한 기존 연구 = 7 2. 브랜드 애착의 하위차원 = 8 제3절 브랜드 몰입 = 8 1. 브랜드 몰입의 개념 = 8 2. 브랜드 몰입의 하위차원 = 9
URI
http://dspace.inha.ac.kr/handle/10505/3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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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경영대학) > Business Administration (경영학) > Theses(경영학 석박사 학위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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