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기업에서 서비스믹스 전략에 관한 연구: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안희준-
dc.date.accessioned2010-10-15-
dc.date.available2010-10-15-
dc.date.issued2007ko
dc.identifier.urihttp://dspace.inha.ac.kr/handle/10505/3492-
dc.description제Ⅰ장 서론 = 1 제1절 연구의 배경과 목적 = 1 제2절 연구의 내용 및 방법 = 3 제Ⅱ장 제조기업의 서비스믹스와 경쟁우위 = 5 제1절 기업경쟁력과 가치 = 5 제2절 제조 기업에서 서비스와 경쟁력 = 12 제Ⅲ장 서비스믹스에 대한 전략적 접근 = 19 제1절 경쟁력에 대한 전략적 접근 = 19 제2절 파워프로세스에 의한 접근 = 26 제Ⅳ장 파워프로세스에 의한 서비스믹스에 대한 실증 모형 = 32 제1절 실증 연구를 위한 변수의 조-
dc.description.abstract본 논문에서는 제조 기업에서 서비스 성과가 기업경쟁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를 통해서 우리나라 제조 기업의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고자 한다. 기업의 경쟁력은 본질적으로 기업이 생산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가치에 의존한다. 왜냐하면 가치가 높은 제품이나 서비스는 고객으로 하여금 구매행동을 유발하기 때문이다. 서비스 믹스는 물리적 제품과 서비스의 최적결합을 통해서 고객을 위한 가치창출을 통해 경쟁력을 창출하는 프로세스이다. 경쟁우위를 위한 전략적 접근은 흔히-
dc.languagekoko
dc.publisher인하대학교-
dc.subject서비스-
dc.title제조기업에서 서비스믹스 전략에 관한 연구:-
dc.typePhD Thesis-
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경영대학) > Business Administration (경영학) > Theses(경영학 석박사 학위논문)
Files in This Item:
3780.pdfDownload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