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프로세스에 의한 산업재의 구매성과 연구:

Abstract

최근 기업의 경영은 다양한 환경의 상호작용에 의해 더욱 복잡해 졌으며, 예측 가능한 미래는 짧아지고, 불확실성은 점점 높아지는 환경에 놓여 있다. 비근한 예로써, 원자재 가격의 폭등이 기업과 시장에 미친 영향이나, 미국 발 금융위기가 가져 다 준 세계경제의 동시침체 등은 이러한 환경의 상호작용을 잘 보여주는 단적인 예라 할 수 있다. 이는 기업의 성공이 과거와 같이 어떤 특정한 환경이나 요소에 의해 지속될 수 없다는 것을 말해 준다. 따라서 기업은 이러

Description

제1장 서론 = 1 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 1 제2절 연구의 내용 및 방법 = 3 제2장 산업재 구매의사결정에 관한 이론적 고찰 = 4 제1절 산업재의 정의 및 시장구조와 수요의 특징 = 4 1. 산업재의 정의 = 4 2. 산업재의 시장구조와 수요의 특징 = 4 제2절 산업재 구매행동 = 5 1. 산업재 구매행동의 특성 = 5 2. 구매상황 및 구매프로세스 = 6 3. 구매과정의 참여자 = 7 제3절 구매의사 결정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