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al-Level 관성 항법 시스템의 오차 해석

Abstract

본 논문은 관성 항법 장치의 통계적인 오차 해석 방법에 대한 연구이다. Ψ오차 방정식을 이용하여 감도 해석을 수행하고 수직채널에서 바로메트릭 고도를 이용하여 수직 속도 오차 특성을 향상시켰다. 시스템은 수직 속도 오차의 스펙트럼을 최소화시키도록 설계하였다. 또한 주어진 센서 오차의 성능 사양에 대하여 오차 상호분산을 해석을 수행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