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변수 시스템의 강인한 실시간 이상 검출법에 관한 연구

Abstract

본 논문은 시스템 모델링 오차와 잡음율 갖는 다변수 시스템의 견실한 이상 검출법울 적용한 논문으로서 대상 플랜트로는 2중 회전자의 프로펠러 모델 시스템을 채맥하였다. 시스템에서 발 생하는 이상의 형태로서 프로펠러 모탤 센서의 이상 검출올 보이고 이상검출법이 실제 시스템에 서도 적용이 될 수 있옴율 보인다. 이상검출법율 위한 실시간 데이터 처리롤 위하여 DSP 보드률 사용하였으며 프로펠러 모벨 시수템에 대한 실제 실험을 통하여 이상검출이 가능함을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