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문화 홍보 커뮤니케이션 전략 연구

Title
지역 문화 홍보 커뮤니케이션 전략 연구
Authors
정지연
Keywords
지역문화홍보커뮤니케이션전략연구
Issue Date
2011
Publisher
인하대학교
Description
Ⅰ. 서 론 1.1 연구의 목적 1.2 연구의 범위 및 방법 Ⅱ. 이론적 배경 2.1 지역 브랜딩과 문화정체성 2.2 지역 홍보 매체 2.3 커뮤니케이션 체인 Ⅲ. 지역의 문화 정체성 연구 3.1 지역 홍보 현황 조사 3.1.1 지역 홍보 실무자 인터뷰 3.1.2 3개 지역의 문화정체성 Ⅳ. 지역의 홍보 접점 현장 관찰 조사 4.1 지역 홍보 현장 관찰 조사 4.1.1 지역 홍보 접점 매체 활용 현황 4.1.2 관광 목적지 홍보 콘셉트 분석 Ⅴ. 지역의 홍보 콘텐츠 분석 5.1 언론 홍보 콘텐츠 분석 5.1.1 보도 자료의 매체적 기능 분석 5.1.2 보도 자료 텍스트 분석 5.2 온라인 홍보 콘텐츠 분석 5.2.1 사이버홍보관 메뉴 구성 분석 5.2.2 사이버홍보관 콘텐츠 분석 5.3 오프라인 홍보 콘텐츠 분석 5.3.1 브로슈어 메뉴 구성 분석 5.3.2 브로슈어 콘텐츠 분석 Ⅵ. 결 론 6.1 3개 지역 홍보 현황 분석 결론 6.2 3개 지역 홍보 커뮤니케이션 채널 검증 6.3 요약 및 앞으로의 연구방향 참고문헌 ABSTRACT
URI
http://dspace.inha.ac.kr/handle/10505/22486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 (일반대학원) > Theses(문화경영학 석박사 학위논문)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