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lti-class 데이터 분류를 위한 DNA 컴퓨팅 기반의 패턴 인식 하드웨어 설계=

Abstract

DNA 컴퓨팅은 초 병렬 연산을 위한 새로운 접근 방법으로서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는데 적용 되어왔고 최근에는 패턴인식을 위한 새로운 접근 방법으로, DNA 컴퓨팅 기반의 분자 진화 학습 모델을 이용하는 연구들이 있었다. 그러나 시험관 내에서의 DNA 컴퓨팅 구현에는 실험 제약 조건과 같은 많은 어려움이 따르기 때문에, 그러한 문제들을 극복하기 위해 확률 라이브러리 모델과 하이퍼네트워크 모델과 같은 실리콘 컴퓨터상에 에뮬레이트 된 DNA 컴퓨팅 방법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