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인식 데이터의 효과적인 분산처리를 위한 비트보정 압축 및 복원 방법/

Abstract

얼굴정보 데이터베이스의 규모는 점점 증가하고 있으며, 대용량 얼굴정보 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하여 분산컴퓨팅 기반 얼굴인식이 매력적인 방법으로 꼽히고 있다. 이에 따라 얼굴인식의 분산처리를 위한 효과적인 방법 역시 최근 연구의 중요한 주제로 거론되고 있다. 본 논문에서는 비트보정을 통하여 압축된 데이터를 전송하는 방법을 통해 얼굴인식을 위한 효과적인 분산처리 방법을 제안한다. 데이터는 일치하지 않는 두 개의 범위를 지닌다. 하나는 값을 표현하기 위한 범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