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 하드웨어를 위한 MuVIRaC의 구현=

Keywords circuit synthesis

Abstract

최근 몇 년간, 다윈의 진화론에서 영감을 얻은 진화하드웨어(Evolvable Hardware)는 디지털 회로의 자동 설계를 위한 주목할 만한 방법이 되었다. 매우 큰 설계 탐색 공간에 대한 탐사를 통하여, 진화하드웨어는 해결 되지 않은 문제들에 대해 혁신적이고 유용한 해를 구할 수 있다. 또한 전통적인 설계 방법들에 의해 구해 진 것보다 보다 최적화된 해를 구 할 수 있다. 그 동안 진화 하드웨어의 다양한 응용에 대한 유용하고 좋은 결과들이 있어왔다

Description

Ⅰ.Introduction 1 1.1 Motivations of the Research 3 1.2 Objectives of the Research 4 1.3 Outline of the Thesis 6 Ⅱ.Survey of Scalable Approaches to EHW 8 2.1 Variable Length Chromosome Genetic Algorithm 8 2.2 Function Level Evolution 12 2.3 Develop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