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 용량 차량 경로 문제에서 이분 시드 검출법을 이용한 발견전 해법=

Abstract

현대 산업사회에서 기업은 규모가 커질수록 점점 다양한 제품의 공급지와 수요지를 보유하게 된다. 또한 점점 복잡해지는 도로 사정과 차량의 증가 등 외부 환경요인으로 인하여 원하는 시간에 제품을 수요지에 배송하는 것이 힘들어 지고 있다. 따라서 기업은 고객과의 계약을 지키기 위해 물류 부분에 많은 비용을 투자하고 있으며, 물류 비용의 감소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물류 비용의 감소를 위해서는 적절한 배송계획을 수립하여 운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적절한 배송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