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stract

본 논문은 ME 알고리즘의 차수 연산 블록 대신에 다항식의 차수의 편차를 이용하여 제어 신호를 생성하는 pDCME 알고리즘 블록과 새로운 16 채널 RS FEC 구조들을 제시한다. pDCME 알고리즘 블록은 차수 연산 블록을 제거하여 기존의 ME 알고리즘 블록에 비해 17%의 하드웨어 복잡도를 줄일 수 있다. 기존의 직렬 FEC 구조는 4개의 신드롬 계산 블록이 1개의 KES 블록과 연결되는 4채널 FEC구조 2개로 구성되어 있지만 새로운 16채널 직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