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산 컴퓨팅을 위한 양자화 기반 통신 데이터 관리 기법=

Abstract

지리적으로 분산된 컴포넌트간 대용량 데이터의 빈번한 교환이 필요한 고성능 분산 컴퓨팅에서는 통신 데이터 관리는 분산 컴퓨팅의 트래픽 관리를 위한 중요한 이슈 이다. 이 논문은 기존이 분산 컴퓨팅의 통신 데이터 관리 기법을 살펴보고 양자화 기반의 효과적인 통신 데이터 관리 기법들을 제안하고 비교한다.이 논문에서는3가지 양자화 기반의 통신 데이터 관리 기법을 제안하는데 그것은 고정 양자화, 적응형 양자화, 예측형 양자화 기반 통신 데이터 관리 기법이다.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