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적 단일 배정문 기반의 타입 추론=

Abstract

자바는 객체지향 언어이며 인터넷 응용 프로그램을 위한 언어로 잘 알려져 있다. 하지만 자바를 이용하여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면 C 또는 C++같은 언어로 작성하는 것보다 느리다는 단점을 갖고 있다. 이러한 문제점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프로그램에 대한 분석과 최적화가 요구되어진다. 프로그램 분석과 최적화를 위해서는 프로그램의 실행 정보를 포함하고 있는 바이트코드를 분석해야 한다. 바이트코드는 프로그램의 수행과 관련된 정보가 숨겨져 있다. 비록 바이트코드가 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