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PL 배차 제약조건의 VRP를 해결하기위한 유도 지역 탐색 기반의 휴리스틱

Abstract

기업의 규모와 시장이 커짐에 따라 기업들은 경쟁력 향상을 위해 제 3자인 물류 전문 기업에게 자사의 물류 전반 업무를 위탁하고 있다. 그에 따라서, 물류 전문 기업은 물류 처리 비용을 줄이기 위한 효과적인 물류 배송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물류 배송 계획이란 고객들이 요청한 시간 내에 배송 요청한 모든 상품들을 한정된 차량으로 모두 배송하기 위한 스케줄을 작성하는 것이다. 이와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많은 연구자들은 CVRP(Cap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