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DA를 이용한 최대-최소 8진트리 생성 기법

Title
CUDA를 이용한 최대-최소 8진트리 생성 기법
Authors
임종현
Keywords
cuda를이용한최대최소8진트리생성기법
Issue Date
2010
Publisher
인하대학교
Abstract
볼륨 렌더링은 볼륨 데이터로부터 유용한 정보를 추출하여 시각화 하는 방법이다. 일반적으로 볼륨 렌더링에서 사용하는 데이터가 크기 때문에 실시간 처리가 가능한 수준의 빠른 렌더링을 위한 가속기법들이 중요하다. 본 연구에서는 직접 볼륨 렌더링 기법들 중 대표적인 방법인 볼륨 광선 투사법의 속도 향상 방법에 대해 다룬다. 볼륨 광선 투사법은 직접 볼륨 렌더링 방법 중 가장 높은 화질의 영상을 제공하지만, 한 화소의 색상값을 얻을 때까지 여러 단계를 거쳐야
URI
http://dspace.inha.ac.kr/handle/10505/19351
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Engineering(공과대학) > Computer Engineering (컴퓨터공학) > Theses(컴퓨터정보공학 석박사 학위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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