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퍼공유기법을 사용한 멀티채널 네트워크 컨트롤러 구현=

Abstract

이 논문을 통하여 네트워크 장치 내의 통신 버퍼에서 발생되는 오버플로우 문제를 개선할 수 있는 새로운 구조의 네트워크 컨트롤러를 제시한다. 네트워크 시스템의 각 수신 채널은 각각의 통신 버퍼를 이용하여 수신된 데이터를 저장한다. 한 장치 내에 여러 수신채널이 내장된 구조에서 다른 채널에 비해 상대적으로 많은 데이터가 수신되는 채널의 통신 버퍼에서 오버플로우 문제가 발생될 수 있다. 본 논문에서는 모든 채널로부터 수신되는 데이터를 하나의 공유메모리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