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 하드웨어를 이용한 재구성 Multi-function FIR 필터 설계=

Abstract

하드웨어의 설계에 있어서 그 하드웨어가 동작하는 상황에 대한 예측을 통하여 임무를 완벽히 수행 하도록 하는 것은 하드웨어의 성능을 결정짓는 중요한 일이다.이러한 전용 하드웨어의 경우 주위환경 또는 상황이 바뀌거나 임무가 변경되었을 경우 능동적으로 대처하지 못하고 주어진 임무를 완벽히 수행해 내지 못하는 단점이 있다.이를 극복하기 위하여 제시된 하드웨어 설계기법이 재구성 가능한 진화 하드웨어 구조이다. 본 논문에서는 이러한 재구성 가능한 진화 하드웨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