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포트 인터페이스의 메인 링크 설계 및 구현=

Abstract

본 논문은 디스플레이포트 v1.1a 표준에 적합한 메인 링크의 구현에 대한 논문이다. 오늘날 사용되고 있는 디스플레이 인터페이스 기술 중 대부분은 추후 사용을 위한 확장성을 갖추지 못했다는 한계를 가지고 있다. DVI 기술은 DVI 1.0 사양이 본질적으로 고정되어 있으므로 더 높은 클록 속도, 색상 깊이, 커넥터 종류 또는 새로운 기능 지원을 위한 업데이트가 쉽지 않다. DVI와 VGA는 신호가 내부에서 LVDS로 변환되어야 하기 때문에 평판 모니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