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Chip 보상회로를 탑재한 삼중주파수 DC-DC 벅 변환기 설계=

Abstract

본 논문은 무선 모바일 시스템의 전력구동을 위해 적용 가능한 EMI 감소를 위한 5M / 3M / 1MHz 삼중주파수 DC-DC 벅 변환기를 제안한다. 제안한 벅 변환기는 3.3 V에서 2.5 V까지의 전압을 입력받아 1.8 V의 전압을 출력하도록 설계하였고, 0.35um CMOS 공정을 이용하여 Full Custom 방식으로 회로를 구현하였다. 본회로는 고정 주파수에서 동작하는 변환기의 경우 특정 주파수에 EMI 스펙트럼이 집중되어 구동하는 시스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