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 PDP 에서의 Large-Sustain-Gap 구조의 구동을 위한 새로운 리셋 파형/

Abstract

본 논문에서는 AC PDP의 large-sustain-gap 구조를 구동하기 위한 새로운 리셋 파형을 제안하였다. 일반적인 램프 리셋 파형으로는 large-sustain-gap 구조에서 어드레스 전극이 음극이 되는 조건을 피할 수가 없었고, 리셋 방전의 안정성에 많은 문제를 야기한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램프 리셋 대신 수직 펄스 리셋을 사용하였다. 또한 어드레스 전극이 음극이 되는 강방전을 안정화하기 위하여, 강방전 전에 어드레스가 양극이 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