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에 대한 사회적 지지가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Title
소상공인에 대한 사회적 지지가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Authors
황수연
Keywords
소상공인,사회적지지,자기효능감
Issue Date
2007
Publisher
인하대학교
Abstract
본 연구는 소상공인의 자기효능감을 사회적 지지로 측정하고 이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을 파악하여 이를 바탕으로 소상공인의 자기효능감 증진을 위한 효율적인 개입 및 지원방안을 모색하고자 하는 연구이다. 본 조사는 인천지역 소상공인만을 범주화하여 (사)한국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 인천지부 회원 및 소상공인지원센터 상담고객을 대상으로 2007년 4월 28일부터 5월 15일까지 약 3주에 걸쳐 구조화된 설문지 150부를 배포하여 수집된 것이다. 수집된 자료는 SPSS
Description
제1장 서론 = 1 제1절 연구의 목적 = 1 제2절 연구의 방법 및 범위 = 4 제2장 연구의 이론적 배경 = 5 제1절 소상공인 = 5 1. 소상공인의 개념 = 5 2. 소상공인의 경제적 위상 = 8 3. 소상공인의 특성 = 12 제2절 사회적 지지와 자기효능감 = 19 1. 사회적 지지 = 19 2. 자기효능감 = 24 3. 사회적 지지와 자기효능감간의 관계 = 30 제3절 선행연구 고찰 = 31 제3장 연구조사 설계
URI
http://dspace.inha.ac.kr/handle/10505/16720
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Social Science (사회과학대학) > Graduate School of Policy Science (정책대학원) > Theses(정책대학원 석박사 학위논문)
Files in This Item:
16918.pdfDownload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