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중개서비스와 고객만족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Title
부동산중개서비스와 고객만족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Authors
배정오
Keywords
부동산중개서비스와고객만족간의관계에관한연구
Issue Date
2010
Publisher
인하대학교
Abstract
본 연구는 중개업자가 제공하는 서비스품질과 소비자의 만족도 등을 연구의 중심개념으로 설정하여 고객들이 지각하고 있는 중개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성과(구매 후 행동)간의 관계를 실증적으로 분석해 봄으로써 시사점을 제시하고자 했다. 서비스품질 척도에 대하여 문헌을 고찰하고 중개업자 및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품질 척도에 대한 검증을 하였다. 부동산중개서비스 품질이.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과 고객만족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고찰을 위해 가설을 세우고
Description
제1장 서 론 1 제1절 연구배경 및 목적 1 제2절 연구의 범위 및 방법 2 제2장 이론적 배경 4 제1절 부동산중개시장의 특성 4 1. 중개업의 정의 4 2. 중개시장의 특성 5 제2절 서비스 8 1. 서비스 품질 8 2. 고객만족 17 제3절 부동산중개서비스 22 1. 부동산중개서비스의 품질 22 2. 부동산중개서비스의 성과 25 제4절 부동산중개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 29 제5절 부동산중
URI
http://dspace.inha.ac.kr/handle/10505/16663
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Social Science (사회과학대학) > Graduate School of Policy Science (정책대학원) > Theses(정책대학원 석박사 학위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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