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의 주거용 부동산 수요 분석

Abstract

주택은 생활에 있어 필수불가결한 요소이면서도 개인 자산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한다. 현재 주거용 부동산은 보다 낳은 삶을 영위하기위한 기본 수단으로 여겨지기보다는 자산증식을 위한 투자수단으로 더 크게 여겨지는 것이 현실이다. 이에 따라 주택에 대한 주자 대상이 자신의 거주 지역, 국가를 넘어서 해외에까지 확대되고 있다. 그러나 주거용 부동산이 생활에 필수재화임에 따라 각 국가·지역별 특성이 매우 뚜렷이 나타난다. 따라서 주거용 부동산에 투자를 하기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