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und silica monolith particles를 이용한 정지상의 개발과 그 이용=

Abstract

현재 정지상 제작에는 일반적으로 상업용 실리카 지지체를 이용하여 정지상을 제작하고 있다]. 그것은 상업용 실리카 지지체가 안정하고 높은 분리 효율을 보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 논문에서는 상업용 실리카 지지체보다 개선된 마이크로컬럼을 위한 새로운 형태의 정지상용 실리카 지지체를 만들었고, 이것을 사용하여 기존에 존재하는 상업용 실리카와 비교를 하여 우수성을 확인하였다. 즉, 상업용 Alltima C18 실리카 정지상과 C18 유도체화 된 실리카 모노리트

Description

요약 = 5 Abstract = 6 Ⅰ. Introduction = 7 Ⅱ. = Experimental9 1. Chemicals = 9 2. Instruments = 9 3. Preparationofgroundsilicamonolithparticles = 10 4. C18modificationandendcappingoftheground silicamonolithparticles = 10 5. Synthesisof10undecenoylcellulose(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