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al Fractionation과 Recycle 운전법을 이용한 SMB 응용 과정에 관한 연구

Keywords partialfractionation과recycle운전법을이용한smb응용과정에관한연구

Abstract

Simulated moving bed (SMB) 공정은 석유화학, 정밀화학, 제약 제품들을 연속적으로 정제할 수 있는 크로마토그래피 기술로써 관련 산업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기업에서 널리 쓰이는 기술로서 회분식 크로마토그래피가 있는데, 이 회분식 크로마토그래피에 비해 SMB 기술은 높은 순도와 수율을 동시에 달성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바이오 제품이나 제약 제품의 분리에 SMB 기술이 적용되고 있는데, 인체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