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토류 철석류석의 자기유전 효과/

Abstract

Dysprosium 철석류석의 자기변형, 자화량 그리고 자기유전효과에 대하여 이 논문에서 소개 하려고 한다. 그동안 희토류 철석류석의 자화량과 자기유전효과에 관련하여 조하사고 연구 되어져왔다. 예전의 경우를 보면 Terbium 철석류석의 경우 자기유전효과는 자기변형과 매우 관련 깊은 것으로 보여 졌다. 하지만 다른 철석류석에 대해서는 자기유전효과가 연구되지 않았었다. Terbium 철석류석과는 다르게 자기변형의 영향과 자기유전효과가 예상과 맞지 않아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