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WW의 합성과 부분 산화반응에의 촉매적 응용

Keywords timww의합성과부분산화반응에의촉매적응용

Abstract

Ti-MWW는 Tatsumi 그룹이 이전에 발표하였던 것처럼 구조boric 지지체인 boric acid와 구조배양제인 piperidine을 사용하여 직접 수열합성법이나 대부분의 Boron을 추출한 B-MWW를 사용하여 후처리법으로 제조된다. 본 연구에서는 Ti와 Si이 혼재된 SiO2-TiO2 xerogel을 사용하여 Ti-MWW의 합성시간을 단축하였고 높은 수율을 얻었다. 합성된 Ti-MWW의 물성분석은 XRD, SEM, ICP, NH3-TPD, FT

Description

제 1 장 Introduction 1 제 2 장 Experimental 4 2.1. Catalysts preparation 4 2.2. Characterization 5 2.3. Catalytic reactions 8 2.3.1. 1-Hexene epoxidation 8 2.3.2 Oxidative desulfurization(ODS) of model sulfur compounds 9 2.3.3 Direct con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