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용재료로서의 다공성 구형 실리카 입자를 이용한 복합 재료의 제조와 특성분석=

Keywords silica

Abstract

실리카는 대부분 일반적으로 흡수제, 무기 충전재 또는 전자 절연체와 같은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사용된다. 다공성 구형 실리카는 큰 비표면적을 가지고 있고 높은 온도와 변화적인 환경에서도 그들의 기하학적인 구조는 변화하지 않는다. 이러한 물리적인 특성 때문에 다공성 구형 실리카는 약물 전달 시스템, 유기물질과 혼합된 불순물을 제거하기 위한 액체 크로마토그래피 충진제로 사용되고 있다. 콜라겐은 교원질은 피부 힘줄 그리고 연골 조직과 같은 결합조직들과 연계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