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상 액체크로마토그래피와 이온성 액체에 의한 체류 메커니즘과 분리도=

Abstract

최근 액체크로마토그래피는 (LC) 는 의학상이나 천연물질 분리에 많이 사용되고 있다. 특히 혼합물에서 유용성분을 분취하기 위해서는 우선 분석용 크로마토그래피의 조업조건이 결정되어야 한다. 때문에 정확한 수학적 모델링과 시뮬레이션은 크로마토그래피의 발전과 디자인 과정에서 필요한 부분이다. 인하대학교 고순도분리연구실에서는 크로마토그래피의 최적화를 목적으로 HCI 소프트웨어와 새로운 예측방법 모델링을 개발하였다. 이 과정에서 최소한의 실험으로 보다 정확하고

Description

1. Introduction = 1 1.1 HCI program = 1 1.2 New prediction method = 2 1.3 Separation Camelliaside C and Catechin compounds = 3 1.3.1 Camelliaside C = 3 1.3.2 Catechin compounds = 5 1.4 ILs = 7 2. Theoretical Background = 8 2.1. HCI program = 8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