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yacrylate의 개시제 농도에 따른 반응 속도 거동 및 물성에 미치는 영향/

Abstract

고 흡수성수지는 생리대, 일회용 기저귀 같은 위생 재료의 흡습제로서 사용되어 왔다. 흡수성수지의 구체적인 예로서, 전분-아크릴 나트릴 그래프트 중합체의 가수 분해물, 중성화된 전분-아크릴산 그래프트 중합체, 비누화된 비닐 아세테이트-아크릴산 에스테르 공중합체, 아크릴로 나트릴 공중합체 또는 아크릴아미드 공중합체의 가수 분해물 및 이들의 가교결합의 생성물을 들 수 있으며, 부분적으로 중성화된 가교 결합된 아크릴산을 들 수 있다. 이들 흡수성 수지는 항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