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kjet printing 방법을 이용한 전도성 고분자(PEDOT/PSS) film의 제작/

Keywords ink-jet printing

Abstract

Organic thin film transistors (OTFT)는 전통적으로 mask를 이용한 진공 증착이나 UV lithograph를 통한 방법으로 patterning을 해왔다. 그러나 이러한 방법들은 비용이 많이 들고 시간의 소비가 크며 Pattern의 형태에 한계가 있었다. 따라서 다른 방법으로 ink-jet printing 방법에 의한 electrode의 patterning이 연구 되어 왔는데 그 장점으로는 낮은 가격 maskless, 비 접촉

Description

Fabrication of conductivity polymer (PEDOT/PSS) film by ink-jet printing = 9 1. Introduction = 9 2. Experiments = 12 3. Results and discussion = 15 4. Conclusions = 17 5. References = 18 6. Figure caption = 19 7. List of figures = 20 PEDOT/Silver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