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zyrne 가수분해를 통한 Tea Seed Extract로부터의 Kaempferol 생산=

Keywords kaempferol

Abstract

Tea 의 flavonol 에는 생물학적 활성을 많이 가지고 있는 kamepferol 이 있다. Kaempferol 은 자연계서 배당체의 형태로 존재하며 flavonol 의 종류 중 가장 비싸게 판매되고 있다. 최근에 우리는 tea seed extract 에 많은 양의 kaempferol glycosides 가 함유되어 있다는 것을 확인하였다. Tea seed extract 에 포함되어 있는 kaempferol glycosides 는 Camellias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