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댐퍼를 이용한 철도차량 조향 시스템의 성능고찰=

Title
MR댐퍼를 이용한 철도차량 조향 시스템의 성능고찰=
Authors
하성훈
Keywords
MR Damper, Steering System
Issue Date
2008
Publisher
인하대학교
Abstract
In general, binding force between rail and wheel-set make a turn instead of other steering system. Wheel-set of railway vehicle is connected to the primary suspension of the vehicle for the stability guarantee and vibration reduction, but this make curvin
Description
제1장 서론 = 1 1.1 연구배경 및 연구목적 = 1 1.2 연구내용 = 2 제2장 MR 유체의 특성 및 철도 차량의 동특성 = 4 2.1 MR 유체의 개요 = 4 2.2 MR 유체의 빙햄 특성 = 5 2.3 철도 차량의 동특성 = 6 2.3.1 동특성에 관련된 주요 인자 = 6 2.3.2 철도 차량의 사행동 = 7 제3장 철도 차량 1 량의 모델링 = 12 3.1 레일과 휠의 접촉이론 = 12 3.3.1 휠과 레일 사이의 크립력
URI
http://dspace.inha.ac.kr/handle/10505/105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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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Engineering(공과대학) > Mechanical Engineering(기계공학) > Theses(기계공학 석박사 학위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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