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드밀을 위한 인버터와 LCD-TV의 통합 제어 보드 구현=

Abstract

한정된 공간에서 운동을 하는 기구로서 대표적인 트레드밀은 실내에서 운동하는 편리함을 가진 반면에 단조로움이란 단점을 가지고 있다. 이에 대한 해결방안으로 기존 시스템에 LCD-TV를 추가 부착시켜주거나 기구 내에 LCD-TV를 구현할 수 있는 AD 보드를 따로 부착하는 방안이 제시되고 있지만, TV와 운동과는 각기 다른 기능으로 한 시스템에 구현되어지고 있다. 또한 트레드밀의 기구 내에 한 가지 기능을 갖는 각각의 보드들을 장착하여야 하기 때문에 조립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