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Ray 영상을 이용한 다이아몬드 쏘 블레이드 세그먼트 검사

Keywords xray영상을이용한다이아몬드쏘블레이드세그먼트검사

Abstract

본 논문에서는 random 제품의 Diamond Saw Blade의 segment의 내부에 분포된 diamond 입자의 분포를 X-Ray 이미지를 활용하여 분석하고자 하였다. Segment 내부에 분포하고 있는 diamond 입자는 saw blade의 절삭에 큰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인자이다. Random 제품에서 segment 내부 diamond 입자의 편석은 절삭시 절삭 부하의 증가와 segment 편마모 등의 문제를 야기시킨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