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rolled Release of Guest molecules from Mesoporous Silica Particles Based on a pH-Responsive Polypseudorotaxane Motif/

Keywords mesoporous, rotaxane

Abstract

많은 연구 그룹들은 cyclodestrin을 기반으로 한 functional rotaxane 시스템에 관한 많은 연구결과를 발표하였다. 최근에는 PEI를 이용하여 pH-responsive polypsuedorotaxane에 관한 연구 결과가 발표되었다[2-4] a-CDs는 pH의 변화에 따라 선택적으로 PEI block에 위치하게 된다.[4] 본 연구에서는 이렇게 pH변화에 의해 reversible 한 특징을 보이는 polypsuedorotaxne을 다

Description

1. Introduction = 1 2. Theoretical background = 3 3. Experimental Section = 11 4. Synthesis = 16 5. Results and Discussion = 22 6. Conclusion = 41 7. Reference =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