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폴리머의 층상 실리케이트 나노복합체에 대한 유변학적, 물리적 해석=

Abstract

본 연구에서 두 개의 고분자 시스템 즉, 폴리프로필렌과 충격강화 폴리프로필렌 코폴리머의 층상 실리케이트 나노복합체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가 유변학적, 물성적 관점에서 시도되었다. 그들의 구조-물성 관계는 기존의 특성분석 방법들과 더불어 유변학적 함수와 매개변수들에 의해 잘 성립되었다. 이 시스템들은 트윈 익스트루더를 이용한 두 단계의 용융 믹싱에 의해 제조 되었다. 각각 다른 양의 말레산무수물이 그래프트된 폴리프로필렌은 컴파운딩 과정에서 상용화제로 사용되

Description

PART 1-1 Preparation and Characterization of PP/Organoclay Nanocomposites with Maleic-anhydride = 1 1. INTRODUCTION = 2 2. EXPERIMENTAL = 3 2.1 Materials = 3 2.2 Nanocomposite preparation = 4 2.3 Characterization = 4 3. RESULTS & DISCUSSION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