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료교수모형 체육수업과 전통교수모형 체육수업에 따른 초등학생의 운동기능, 학습참여도, 사회성 발달 차이 분석/

Title
동료교수모형 체육수업과 전통교수모형 체육수업에 따른 초등학생의 운동기능, 학습참여도, 사회성 발달 차이 분석/
Authors
오민수
Issue Date
2008
Publisher
인하대학교
Abstract
본 연구의 목적은 초등학교 체육수업에서 동료교수가 학생들의 운동기능과 학습 참여도 그리고 사회성 발달에 차이를 밝히는데 있었다.
Description
Ⅰ. 서 론 1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 2. 연구문제 3 3. 연구의 제한점 4 4. 용어의 정리 5 Ⅱ. 이론적 배경 6 1. 동료교수모형이란? 6 2. 동료교수모형의 개념 6 3. 동료교수모형 이론적 기초 9 4. 선행연구 19 Ⅲ. 연구방법 21 1. 연구대상 21 2. 연구절차 21 3. 수업내용 23 4. 측정검사 도구 및 방법 24 5. 자료처리 방법 2
URI
http://dspace.inha.ac.kr/handle/10505/3866
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Education(사범대학)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교육대학원) > Theses(교육대학원 석박사 학위논문)
Files in This Item:
4869.pdfDownload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