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프로농구 스폰서십 활동이 스폰서기업의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인지도에 미치는 영향=

Title
국내 프로농구 스폰서십 활동이 스폰서기업의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인지도에 미치는 영향=
Authors
김성기
Keywords
스폰서십활동
Issue Date
2008
Publisher
인하대학교
Abstract
본 연구는 기업의 프로농구 스폰서십 활동이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인지도에 미치는 영향을 규명하는데 있다. 이를 위해 SK텔레콤이 타이틀 스폰서인 ‘2007-2008 SK텔레콤 T-프로농구’ 정규리그 5라운드 경기를 관람하는 관중을 대상으로 비확률표집인 편의표본추출방법을 활용하여 410명의 표본을 추출하였다. 설문조사로 자료를 수집하고, SPSS 12.0 Version 통계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분석하였다. 이상의 연구방법과 절차에 의해 다음과 같은 결론
Description
Ⅰ. 서론 1 1. 연구의 필요성 1 2. 연구목적 4 3. 연구문제 5 4. 용어의 정의 5 5. 연구의 제한점 7 Ⅱ. 이론적 배경 8 1. 스포츠 스폰서십 8 2. 브랜드 이미지 18 3. 브랜드 인지도 21 4. 관여도 23 Ⅲ. 연구방법 27 1. 연구대상 27 2. 연구도구 28 3. 타당도와 신뢰도 30 4. 조사절차 32 5. 자료처리 33 Ⅳ. 연구결과 34 1. 스폰서십 활동이 브랜
URI
http://dspace.inha.ac.kr/handle/10505/36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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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Education(사범대학)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교육대학원) > Theses(교육대학원 석박사 학위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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