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쇼핑몰 이미지 결정요인들이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itle
인터넷쇼핑몰 이미지 결정요인들이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uthors
사효뢰
Keywords
인터넷쇼핑몰이미지결정요인들이고객반응에미치는영향에관한연구
Issue Date
2010
Publisher
인하대학교
Abstract
오늘날 전 세계의 경제발전 속도가 감소하고 있는 상태에서 인터넷 쇼핑몰은 계속 급성장하고 있다. 특히 2008년 금융위기 후에 다른 산업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반면 인터넷쇼핑몰 매출은 오히려 계속 오르고 있다. 본 연구는 한국과 중국 소비자의 인터넷 쇼핑몰 이용현황을 파악하고 인터넷 쇼핑몰 이미지의 결정요인이 웹 사이트에 대한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서 한국과 중국 소비자 간에 어떤 차이가 있는지를 분석하고자 한다. 본 연구는 한국과 중국에서 수집된 자료를
Description
제 1 장 서론 1 제 1 절 연구의 배경과 목적 1 제 2 절 연구의 방법 및 논문의 구성 2 제 2 장 이론적 배경 5 제 1 절 인터넷 쇼핑몰에 대한 이해 5 제 2 절 점포이미지의 개념에 관한 연구 14 제 3 절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에 관한 연구 16 제 4 절 사이트 태도와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20 제 3 장 연구모형 및 연구과제 23 제 1 절 연구모형 및 연구과제 23 제 2 절 연구방법 26 제 4 장
URI
http://dspace.inha.ac.kr/handle/10505/3560
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경영대학) > Business Administration (경영학) > Theses(경영학 석박사 학위논문)
Files in This Item:
3848.pdfDownload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