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itle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uthors
김삼희
Keywords
지각된 서비스 품질
Issue Date
2009
Publisher
인하대학교
Abstract
전체 산업에서 서비스 산업이 차지하는 비중이 급속도로 증가하게 되면서 재화와 서비스의 구분으로부터 시작된 서비스 마케팅에 대한 연구는 한층 심화되고 확장되어 가고 있는 추세이다. 서비스 품질(service quality)에 관한 연구는 전반적으로 무형적인 서비스 측면에 비중을 두고 진행되어 왔으나 최근에는 그 연구 방향에 있어서도 서비스 품질 지각과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의 유형적인 측면 즉, 물리적 환경(servicecapes)에 대한 다양한
Description
제 1장 서론 = 1 제 1 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 1 1. 연구의 배경 = 1 2. 연구의 목적 = 4 제 2 절 연구의 구성 = 6 제 2장 이론적 고찰 = 8 제 1절 서비스 품질 = 8 1. 서비스의 정의 및 특성 = 8 2. 서비스 품질의 정의 = 11 3. 서비스 품질의 측정 및 구성요인 = 13 4. 서비스의 유형적 측면(물리적 환경) = 20 제 2 절 고객충성도 = 35 1. 고객 충성도의 개념 =
URI
http://dspace.inha.ac.kr/handle/10505/3542
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경영대학) > Business Administration (경영학) > Theses(경영학 석박사 학위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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