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기업의 전략적 제휴 형태별 제휴 만족도 분석/

Title
온라인 기업의 전략적 제휴 형태별 제휴 만족도 분석/
Authors
구대환
Issue Date
2008
Publisher
인하대학교
Abstract
오늘날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기술 및 시장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서 기업들은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경쟁우위를 확보하는 것이 필요하다. 특히 2000년 이후 e-비즈니스의 침체로 곤란에 빠진 온라인 업계는 기업 간 연결을 통해 이러한 위기를 극복하고 새로운 기회를 마련하려 하고 있다. 온라인 기업들은 온라인 기업 간의 제휴뿐만 아니라 자신들이 가지는 오프라인상의 취약점을 보완하기 위해 오프라인과의 전략적 제휴를 해오고 있다. 이러한 전략적 제휴는 온라인 기
Description
제1장 서론 1 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 제2절 연구의 방법과 구성 3 1. 연구방법 3 2. 논문 구성 3 제2장 이론적 배경 5 제1절 전략적 제휴의 정의와 동기 5 제2절 전략적 제휴의 유형 8 1. 협력 형태에 따른 제휴 유형 8 2. 제휴 내용에 따른 제휴 유형 9 3. 목적별 분류 11 제3절 전략적 제휴와 결정요인 14 제4절 전략적 제휴의 유형과 결정요인 18 제3장 연구모형 및 가설 23 제1절
URI
http://dspace.inha.ac.kr/handle/10505/3532
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경영대학) > Business Administration (경영학) > Theses(경영학 석박사 학위논문)
Files in This Item:
3820.pdfDownload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