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품질과 기업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itle
서비스 품질과 기업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uthors
허제도
Keywords
골프장 서비스품질
Issue Date
2008
Publisher
인하대학교
Abstract
국내 골프장의 환경은 급속히 변화하고 있으며 향후 2∼3년 후의 골프장의 급격한 공급증가는 고객에 의해서 서비스 품질이 평가받는 시대가 도래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지금까지의 공급자 중심에서 수요자 논리가 지배하는 수요자 중심의 치열한 경쟁시장으로 변화되어 갈 것을 보여주는 것이다. 본 연구는 골프장 고객이 지각한 서비스 품질과 기업이미지 속성요인들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 가를 연구하였다. 골프장 고객이 지각한
Description
제1장 서 론 1 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 제2절 연구의 구성 4 제2장 이론적 고찰 5 제1절 서비스 품질 5 제2절 기업이미지 16 제3절 고객만족 22 제4절 고객충성도 26 제3장 연구모형 및 가설의 설정 31 제1절 연구모형의 설정 31 제2절 연구가설의 설정 32 제4장 연구방법 3
URI
http://dspace.inha.ac.kr/handle/10505/3528
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경영대학) > Business Administration (경영학) > Theses(경영학 석박사 학위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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