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브랜드의 성과특성 및 이미지특성이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itle
서비스브랜드의 성과특성 및 이미지특성이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uthors
김동훈
Keywords
서비스브랜드
Issue Date
2008
Publisher
인하대학교
Abstract
최근 서비스산업의 비중과 종사자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서비스산업의 경제화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유형제품의 경우에도 서비스가 부가적인 속성으로 포함되면서 유형제품과 순수서비스의 경계가 모호해지고, 기술의 발달로 기능적인 차별화가 어려워짐에 따라 부가서비스의 차별화가 고객들의 태도와 행동에 많은 영향을 주고 있다. 외국의 고품질 서비스 업체들이 국내에 들어오면서 경쟁 자체도 국내 경쟁수준을 넘어서 글로벌 경쟁화되면서 국내 소비자들의 서비스에 대한
Description
제 1 장 서론 1 제 1 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 제 2 절 논문의 구성 5 제 2 장 이론적 배경 7 제 1 절 서비스브랜드와 서비스품질 7 제 2 절 브랜드 동일시와 브랜드 명성 16 제 3 절 서비스브랜드와 고객만족, 고객신뢰, 서비스충성도 19 제 3 장 연구모형 및 연구가설 23 제 1 절 연구모형 및 연구가설 23 제 2 절 구성개념에 대한 조작적 정의 32 제 3 절 표본선정 및 자료수집 41
URI
http://dspace.inha.ac.kr/handle/10505/3525
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경영대학) > Business Administration (경영학) > Theses(경영학 석박사 학위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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