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쇼핑몰 사이트 이미지가 사이트 태도와 감정적 반응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itle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 이미지가 사이트 태도와 감정적 반응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uthors
조우경
Keywords
인터넷 쇼핑몰 이미지
Issue Date
2008
Publisher
인하대학교
Abstract
본 연구의 목적은 소비자들이 자주 방문하는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를 토대로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이미지의 결정요인이 무엇인지 파악하여,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 이미지 요인들이 사이트에 대한 태도, 사이트 방문 시 경험하는 감정들과 결과변수인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는 것이다.
Description
제1장 서론 = 1 제1절 연구의 배경과 목적 = 1 제2절 연구의 방법 및 구성 = 2 제2장 이론적 배경 = 4 제1절 인터넷 쇼핑몰 = 4 1. 인터넷 쇼핑몰의 정의 = 4 2. 인터넷 쇼핑몰의 유형 = 5 3. 인터넷 쇼핑몰의 현황 = 7 제2절 인터넷 쇼핑몰이미지 = 9 1. 점포이미지 개념과 구성요소 = 9 2. 인터넷 쇼핑몰이미지의 선행연구 = 11 제3절 감정적 반응 = 14 1. 감정에 관한 선행연구 = 1
URI
http://dspace.inha.ac.kr/handle/10505/35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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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경영대학) > Business Administration (경영학) > Theses(경영학 석박사 학위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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